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TS 진 이어 제이홉도 군대간다..

by 왔다 우부인 2023. 2. 27.




BTS의 진이 군 생활을 잘 하고 있는 모습이 전해진데 이어, 제이홉도 입영 연기를 취소 신청을 마치고, 입대 소식를 할 계획이라고 빅히트뮤직(하이브)이 전했다.

제이홉은 1994년생으로 지난 2020년 개정된 병역법에 따라 문화체육부 장관의 입영 연기 추천을 받아 만 30세가 되는 2024년 연말까지 입영이 연기돼 있었으나, 최근 이를 자진 취소했다. 제이홉은 앞으로 입영 통지서가 나오는 대로 현역 입대한다.

빅히트뮤직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2025년부터 팀 활동을 재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공언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 다른 멤버 가운데 일부도 연내 입대할 것으로 보인다.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에 많은 펜들이 있는 BTS 가 모두 군 입대를 계획하고, 이를 잘 실천하고 있다는 것이 믿음직하다.  긴 세월 음악을 하며 달려온 이들이 젊은 시절 2년간의 군 생활이 , 이들의 인생에도 유익하게 작용하지 않을까 싶다.  

늦은 나이에 군에 간 BTS의 맏형 진이 조교의 역할을 잘 감당하며, 군생활을 잘하고 있다. 그래서 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군생활을 모두 마치고 ,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와 2025년 활동을 재개할 BTS를 전 세계의 팬들은 기다릴 것이다.

#BTS#진#제이홉#하이브#빅히트뮤직#방탄소년단
#입영연기#입영연기취소#국방의 의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