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일상 맛집

동해시 무릉별유천지로 수학여행 오세요.. 이용료 50%할인

by 왔다 우부인 2023. 3. 10.




강원도 동해시는 10일부터 무릉별유천지 이용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동하시는 코로나 19 안정화 단계의 일상회복 관리 전환 시기에 맞춰 국내 관광 활성화에 따른 교육여행을 지원하고자 10월까지 전국 각급 학교 단체에 이용료 50%(입장료와 체험시설 사용료)를 할인한다.

6월에는 강원특별자치도 성공 출범 기원을 위해 강원도민에게 같은 할인률을 적용할 예정이다.

또 무릉별유천지 체험시설 이용자는 당일 무릉건강숲 숙박시설 사용료 10% 또는 테마 체험실(찜질방+사우나) 이용료 5천 원 할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체류형 관광지 조성에 나선다.



무릉건강숲 숙박시설 이용자도 무릉별유천지 체험시설 이용료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시 운영한다.

무릉별유천지는 석회석 폐광지를 활용한 국내 첫 관광지로 2021년 11월 개장 이후 유료방문객 16만여 명이 다녀갈 정도로 명성을 얻고 있는 동해 대표 관광지 중 하나다.

이인섭 관광개발과장은  “무릉별유천지는 방문객 편의도모를 위해 시설 확충 등 개선하고 있다”며 “이번 할인 제도를 통해 더욱 많은 관광객이 방문해 지역경제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출산율 세계 꼴찌인 우리나라가 갑자기 출산율을 늘리기 위한 정책이란 존재하지 않는다고 본다. 지역경제가 살아나서 점점 줄어드는 지방 도시와 농촌 지역에 청년들이 돌아올 수 있는 양질의 일자리가 마련되는 것이라 본다.

해외로 나가는 여행자들을 국내 여행지로 오게 할 수 있는  관광지 개발과, 이를 돕는 중앙 정부의 정책으로 서서히 살아나기를 바란다.

#강원동동해시#무릉별유천지#무릉건강숲#수학여행단#테마체험실#일상회복#체험시설

댓글